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심볼/로고/UI

HOME 대학소개대학현황심볼/로고/UI

CI 다운로드

심볼마크

로고
혜전대학교 심볼마크는 냉철한 이성을 의미하는 사각형을 모티브로하여 혜전대학교 영문이니셜의 첫 자인 H와 J를 형상화하였으며 학생이 대학이라는 발판을 딛고 앞을 향해 전진하는 모습과 열심히 면학에 정진하는 모습을 함축적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주색인 청색과 적색은 젊음, 미래, 희망과 열정, 따뜻한 인간미를 상징한다.

시그니춰

시그니춰시그니춰시그니춰
시그니춰시그니춰

시그니춰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표기로서 대외적으로 혜전대학을 인식시키는 직접적인 표현 시스템이다. 시그니춰는 적용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타입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그 기능과 용도에 맞도록 국문과 한문조합 등의 시그니춰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는 우리 대학의 이미지를 가장 잘 나타내는 오브제인 별을 모티브로 하여 탄생하였다. 별이 상징하는 모든 이미지를 포함함은 물론 비대칭 타원의 친근감, 뾰족한 삼각의 미소와 합리성, 보색의 미묘한 조화가 주는 진취성을 기호화하여 우리 대학의 구성원들이 가지는 무한한 꿈을 나타내고 있다.

엠블램

엠블램엠블램엠블램

엠블렘은 심볼의 이미지를 보다 폭넓게 도와서 혜전대학교와 학생 및 일반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쉽게 친밀감 있게 연결해 주는 다양한 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것이다. 대학내의 조직원에게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혜전대학교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워드마크

워드마크워드마크워드마크

심볼이 혜전대학교의 공식적인 이미지 표상이라면 워드마크는 엠블램과 더불어 심볼의 이미지를 보다 폭넓게 도와서 혜전대학교와 학생 및 일반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쉽고 친밀감있게 연결해주는 다양한 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 된 것이다. 워드마크는 심볼에서의 이미지를 일관성있게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감각의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혜전대학교의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의지를 담았다.